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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입니다.

제목 자주찾는질문 Q&A

작성자 LEATHERY

작성일 2023-0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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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CS CENTER


Q.문의는 어디로 하면 되나요?


A. 아래의 편하신 방법으로 연락 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1. TEL: 02-2244-8271

2. 홈페이지 게시판

3. 카카오톡 채널 @LEATHERY

(영업시간: 평일 10:00 ~ 17:00 / 점심시간 12:00 ~ 13:00 주말,공휴일 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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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주문


Q. 무통장입금 주문은 언제까지 입금해야하나요?


A. 무통장입금의 경우 주문 후 24시간 이내 입금 완료되어야 하며,

입금 기한 내 미입금 시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


주문자,입금자명,결제 금액 확인 후 동일하게 입금 부탁 드립니다.

(입금완료 후 주문확인이 어려우시거나 주문 취소가 되셨을 때에는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Q. 결제수단 변경 가능한가요?


A.시스템 특성상 결제수단 변경은 불가능하며,

주문취소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Q. 주문 후 품절 될 수 있나요?


A. 온라인 주문 특성상 주문이 동시에 진행되거나 주문 시스템 연동 시간으로 인해 

재고 반영이 바로 진행되지 않아 결제 완료 후라도 부득이하게 품절 될 수 있습니다.

상품 품절 시 별도 안내를 드린 후 주문취소(품절) 처리 됩니다.


Q. 주문 후 취소는 언제 가능하나요?


A.

[결제 완료] 상태 일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 가능합니다.

[배송준비중] 단계에서는 직접 처리가 불가하며 저희 고객센터로 취소 가능 여부 확인 부탁드립니다.

[배송중] 상태일 경우 상품이 출고되어 취소 처리 어려워 번거로우시더라도 

상품 수령 후 반품 절차대로 진행해주셔야 하며 반품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전산상 배송준비중 이더라도 실제 상품이 출고 된 경우 주문 취소 불가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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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


Q. 환불 가능한가요?


A. 교환 및 환불은 구매처 에서만 가능하며,

제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 또는 환불 접수 해주시면 됩니다.

(제품은 받으셨던 구성품 누락 없이 함께 보내주셔야 하며 제품훼손,착용 흔적 등이 발견되는 경우

반송 될 수 있습니다.)



Q. 환불 신청했는데 언제 환불 되나요?


A.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반품 상품은 택배사 대리점으로 먼저 입고되어 분류 작업이 완료 되면

저희측으로 전달 되는 시스템으로 넉넉히 영업일 기준 3~5일 정도 소요되며 검수 완료 후 환불 진행 됩니다.


-신용카드: 승인 취소 일정의 경우 영업일 기준 최대 3~5일 정도 소요되며, 자세한 금액 및 취소 확인은 결제하신 카드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무통장 입금: 고객님께서 등록해주신 환불 계좌로 환급되며, 영업일 기준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환불 계좌 확인이 불가하거나 주문자명/예금주명 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Q. 교환/환불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A. 주문내역에서 반품 접수 후 택배사에(대한통운) 별도 회수접수까지 완료해주셔야만 기사님께서 회수 방문 해주십니다.

대한통운 1588-1255로 전화하셔서,받아보셨던 운송장 번호 입력하시면 별도 정보 기재 없이 접수 가능합니다.

(오배송/상품불량 등의 이유로 발생되는 배송비는 무료이며 맞교환은 불가합니다.)


단순변심에 의한 발생된 배송비는 소비자 부담으로 왕복배송비 6,000원이 발생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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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


Q. 택배사는 어딘가요?


A. 저희 업체는 'CJ 대한통운' 으로 출고 됩니다.


Q. 퀵 또는 방문수령이 가능할까요?


A. 죄송하게도 물류 시스템 특성상 택배 절차대로만 출고 진행 가능합니다.


Q. 선물 포장 가능할까요?


A. 물류에서 바로 패킹 후 박스포장 되어 출고되어 선물포장 혹은 쇼핑백 동봉은 어렵습니다.


Q.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받아볼수있나요?


A. 예약배송 제품을 제외한 상품들은 전 9시 이전 주문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 도와드리고 있으며,

배송 완료일의 경우는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상이해질 수 있으므로 정확한 배송일 확답 어렵습니다.

(예약배송의 경우 상품페이지에 기재되어있는 해당 날짜에 맞춰 입고되어 순차배송 가능합니다.)


Q. 운송장 번호가 조회되지 않아요.


A. 택배사 터미널에 입고 되고 분류와 스캔작업을 해야만 택배사 측에서 고객님 정보로 배송건 확인이

가능하며 1~2일 이내 정상 조회 가능합니다.


만약 2일 이상 운송장 조회가 어려운 경우 택배사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Q. 배송완료 인데 물건을 못받았어요.


A. 아래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배송지 부재로 위탁 장소에 보관되었을 수 있습니다. (무인택배함/경비실)

- 택배사 실수 또는 해당 지역 기사님 사정에 의해 상품 전달일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CJ 대한통운 홈페이지 운송장 조회 후 해당 지역 담당 기사님을 통한 확인이 가장 빠르고 정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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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량 문의


Q. 가죽에서 냄새가 나는데 불량 인가요?


A. 가죽 제품 특성상 첫 사용 시 냄새가 날 수 있으며 냄새가 심할 경우 직사광선을 피해 바람이 잘 드는 곳에

보관 하시면 점점 냄새가 나아지게 됩니다.

장시간 직사광선에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Q. 상품 받아봤는데 불량 제품 같아요.


A. 초기 불량으로 판단되는 경우 무상교환/환불 처리가 가능하며,

상품 사진을 '카카오톡-레더리' 로 첨부해주시면 담당자분 께서 확인 후 추가적인 안내 도와드릴 예정입니다.


Q.A/S 가능 한가요?


A. 수선의 경우 발생된 현상 사진을 첨부해 신청하시면(카카오톡-레더리) 수선 가능 여부 진단이 가능합니다.

(상품의 결함이 아닌 구매자의 부주의로 인한 손상 제품의 경우 수선이 불가능하거나 유상으로 처리 될 수 있습니다.)


※AS 불가 사항


1. 고객 부주의 및 세월에 따른 자연스러운 마모는 AS 처리 불가 할 수 있습니다.

2. 세탁 등으로 탈색,모양변형, 고객 부주의에 따른 오염 및 이염 복구 는 AS 처리가 어렵습니다.

3. 상품 재질 마모, 가죽까짐, 스크래치 도금장식은 세월에 따라 벗겨짐이 있을 수 있습니다.



세탁


Q. 세탁 가능한가요?


A. 가죽 제품은 일반 세탁이 불가한 소재로,

불가피하게 세탁을 해야 할 경우 가죽 전문 클리닝 업체를 통하여 부탁드립니다.


보관


Q. 보관은 어떻게하나요?


A. 제품과 함께 동봉해드린 더스트백에 넣어 서늘한 곳에 보관 부탁드립니다.


이염


대부분 땀/세탁 등에 의하여 나타나는 현상으로 소재 특성상 더운날/습한날에는 불가피하게

이염 현상이 있을 수 있으며 취급 주의 사항에 따라 관리하시면 이염 및 변색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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